【운세】 재미로 보는 ‘天通地氣’

2023.12.08 16:13:12

빈 그릇이 소리는 더 크다. 친구, 동료와 접촉 많으나 실속 없이 신체리듬 깨지고 피로만 쌓일 뿐이군. 걱정이 생기나 혼자 힘으론 역부족이니 상관없이 서로 실망하게 될 수. 미운정 고운정 다든 진짜 내 사람이니 사랑과 이해로 감싸 안을 때이다. 좋은 경치는 먼데만 있는 것이 아님을 깨닫자.


양력 9월, 10월과 여름생 문서거래상 이득을 보게 되겠고, 기타월생 다음을 위한 에너지 충전의 시기.

 

 

숨었던 용이 여의주를 얻는 격으로 재능 발휘하여 인정받는다. 주위 사람들이 협조자 되어 도움 주는 시기이니 대인관계 돈독히 할 때다 하나를 얻는데 힘이 들어도 그만큼 가치가 있으니 끝까지 서두르지 않고 추진하면 사업에 장애 없이 승승장구 한다. 급히 추진하다가는 덜 익은 과일을 먹는 격.


양력 1월, 2월, 3월, 11월, 12월생 소득 줄고 예상 밖의 지출, 시비 따르니 명분 없는 일에는 관여하지 말라.

 

 

소 잃고 외양간 고칠 격이구나. 뒤늦게 후회하지 말고 미리미리 챙길 시기이다. 구설이 분분하고 시끄러운 주기이니 입장을 바꾸어 상대의 마음을 헤아릴 것. 직장인의 경우 겸손함을 이용해 엉뚱한 일을 시키는 상사가 있으니 몸이 피곤하고 머리가 아플 듯. 스트레스가 쌓이니 숙면으로 풀자. 


양력 9월, 10월생과 여름생 자신이 원하던 바를 실행 할 순 없지만 비슷하게는 해나갈 수 있는 시기로 자존심 버리면 막힌 운 뚫린다. 

 

 

식은 죽도 불어가며 먹어야 할 주기로 틀림없는 일이라도 잘 알아보고 확실히 하자. 생각지 않던 곳에서 엉뚱한 일 생긴다. 말은 쉽고 행동은 어렵다고 하지 않았던가. 실천이 부족한 주기이니 만큼 계획은 다음으로 미루고 현상유지에 힘쓰자. 변동은 시기상조. 자녀나 아래 직원의 불신 예상되니 지혜롭게 관용 베풀 것. 


양력 5월, 6월, 8월, 9월, 10월생 남 의식 안하고 자기 멋에 산다.

 

 

좌절은 실패자의 넋두리 일뿐 더욱 분발하여 새 출발하자.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살기 마렴 부족한대로 상황에 잘 대처하자. 인간관계에 있어서 두발 양보하면 행운이 한발 다가오는,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하나 자신의 행동에 신념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가정이나 직장 불안정하고 심란하니 안정취하고 조금 기다려라. 


양력 6월, 7월, 8월, 9월, 10월생 희망을 가져도 되는 주기.

 

 

기러기가 무리를 만나듯 옛 친구나 동료를 만나 웃음꽃 핀다. 신용이 큰 자산이니 믿음줄 수 있는 행동으로 자신관리 철저히 하자. 가정과 직장에 변화가 예상되고 소규모 자영업자 발전 따른다. 사업가 금전문제 시간 걸려도 잘 융통되겠으며 재물, 명예운 들어오니 원하는 것을 손에 넣을 수 있겠다.


양력 2월, 3월, 4월과 겨울생 성급한 결정이나 증권투자는 실패 따르니 명심할 것.

 

 

태양이 중천에 비친 형국이요. 어두운 곳을 박차고 나가 밝은 곳으로 향하는 운세주기다. 자신감 넘치며 어떤 환경이라도 능대능소하게 대처하니 인정받는다. 우유부단한 태도는 상황을 꼬이게 만들 가능성이 있으니 결정은 빠르고 신중하게 축소운영보다는 확장시키는 것도 좋겠다. 흐름을 잘 타고 나가면 사업가는 큰 발전 있겠다.


정치인, 사업가, 공직자, 직장인 모두 만사형통이며, 양력 2월, 3월과 겨울생 중년층은 운전 자제하길.

 

 

적은 자본으로 사업 시작해 일취월장할 운기이다. 할 일을 다 하지 못하고는 잠을 이룰 수가 없을 정도로 책임감이 강해지는 시기로 계획과 목적도 원하는 대로 달성된다. 눈빛만 봐도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 있으니 동업자와 호흡 잘 맞아 하는 사업 발전되고 금전 면에서 길해지나 건강 면으로 신경 써야겠다. 


양력 2월, 3월, 4월, 11월, 12월생 희비가 엇갈릴 때다 기쁘다고 오만하지 말고 슬프다고 좌절하지 말라.

 

 

좋은 옷 입고 밤길 가는구나. 능력과 재주가 알려지지 않으니 안타깝다. 빨리 변화를 일으키면 시작부터 무리가 오니 서두르지 말 것. 직장인 갈등으로 고민하나 직업변동은 실패작이니 현재의 직장에 전력투구할 때. 밝은 표정으로 주어진 일은 열심히 하다보면 늦기는 하나 만족스러운 결과를 맞는다.


양력 9월, 10월생과 여름생 사업가와 정치인 내 주장 강하면 손해와 구설수 따르니 주의할 때다.

 

 

비온 뒤에 땅이 굳어지듯 노력한 보람이 서서히 나타나는구나. 입신양명되는 주기이나 옥에도 티가 있듯이 중상모략을 받지 않도록 베푸는 마음으로 사람관리 잘하자. 새로운 사업 시작함도 망설이지 말고 추진하면 좋은 시기이나 혈육이나 가까운 사람과의 동업은 피할 것. 

 

변동, 이사, 투자해도 좋고 의류업 종사자 매우 좋다. 양력 2월, 11월, 12월생 소득 줄고 다음 주기를 기대하라.

 

 

전후좌우가 모두 내 종조자요, 내 벗이니 더 바랄 것이 무엇이겠는가. 자신의 일에 대한 자부심이 가득하나 낮은 땅에 물이 괴는 법이니 자만 말고 겸손한 마음 가져야 행운 온다. 공직자로부터 작은 규모의 자영업자에 이르기까지 모두 다 좋다.


양력 3월과 겨울생 편안히 휴식을 취해야 할 시기로 정신적 피곤 따르니 혈압주의하고 투자, 개혁, 변동, 변화는 시기상조다. 이성 간 애정운은 같은 곳을 보고 있어도 다른 생각을 하게 될 듯.

 

 

빛 좋은 개살구다. 과욕하면 고민 많이 생기고 스트레스만 가중시킬 뿐이다. 분수 지키면 화도 면하고 마음이 너그러우면 몸도 편안하니 취미생활로 심신 달래자. 외출하다 타인과 티격태격할 운이니 행동과 언행 주의할 것. 잘못하면 책망 듣거나 사면초가 될 수 있다. 주식 및 모든 투자 삼가고 이번 주기는 어느 누구도 믿지마라. 모두가 도둑놈, 배신자 적이 될까 걱정되는구나.


양력 5월, 9월, 10월과 여름생 자신감 가지고 주관대로 움직일 때.

대한성명학회 이상현 회장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민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