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로이드 스타일X아웃도어 프로덕츠 협업 컬렉션 선봬

2022.05.04 16:21:26

[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폴라로이드 스타일(Polaroid Style)이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아웃도어 프로덕츠(OUTDOOR PRODUCTS)와 함께 협업한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동시에 여행지 패션을 찾는 이들을 겨냥해, 1948년 세계최초의 즉석카메라 폴라로이드에 기반을 둔 ‘폴라로이드 스타일’과1973년 런칭해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클래식아이템을 선보이는 ‘아웃도어 프로덕츠’ 등 긴 역사를 지닌 양 브랜드가 만난 협업이다.

 

 

‘폴라로이드 스타일X아웃도어 프로덕츠’ 협업 컬렉션 주제는 ‘여행의 순간(Journey Snap)’이다. 찍는 순간이나, 시간이 지나 다시 볼 때도 마음을 설레게 하는 여행사진의 힘을 디자인에 녹였다.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상징하는 화이트프레임에 아웃도어 감성 사진을 콜라주한 그래픽과 상의 네크라인 뒤에 폴라로이드의 상징인 레인보우 테이핑으로 포인트를 주며 경쾌함을 살렸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누구에게나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이 주류를 이룬다. 티셔츠와 숏팬츠, 크롭티셔츠와 롱원피스 등 피크닉, 여행, 캠핑 등 다양한 야외활동 T.P.O(시간, 때, 장소)별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대표 아이템 티셔츠는 여행지 어디선가 봤을 법한 평범한 풍경을 뻔하지 않게 담아낸 사진구도와 빈티지한 컬러가 특징으로 생동감 있는 아웃도어 패션을 완성한다. 힙한 느낌의 크롭티셔츠와 발랄한 소녀매력을 자아내는 원피스와 버킷햇은 양사 브랜드의 주요 소비자인 MZ(밀레니얼+Z)세대의 취향을 반영했다.

 

한편, ‘폴라로이드 스타일X 아웃도어 프로덕츠’ 협업 제품은 폴라로이드 스타일 공식 자사몰, 무신사, 29CM와 아웃도어 프로덕츠의 신세계 강남점, 현대판교점, 롯데 동탄점, 스타필드 하남점 등 백화점, 대형쇼핑몰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인생 네 컷 촬영’ 행사가 무료로 진행된다.

김남규 realkorea@kakao.com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미진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