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포레, 해외 마케팅 강화 위해 신예 배우 채원빈 모델 발탁

2021.09.17 12:49:13

 

국내 MZ세대 공감 얻고, 나아가 아마존 등 글로벌 플랫폼에서도 K뷰티 접점 확대 예정

 

[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자연주의 힐링 스킨케어 브랜드 ‘메타포레’는 국내는 물론, 미국, 동남아 등 해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기 위해 최근 떠오르는 신예 배우 채원빈을 브랜드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메타포레는 必마스크 시대를 맞아 트러블 피부에 진정효과를 강화한 힐링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7월 제품 출시 이후 성분의 기능성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MZ세대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메타포레는 이번 모델 발탁 사유에 대해 웹드라마 라이징 스타에서 최근 tvN 드라마 ‘보이스4’에서 열연을 한 채원빈은 MZ세대들의 공감을 얻을 뿐만 아니라 현재보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신예 배우라는 점에서 브랜드의 마케팅 방향성과 부합해 자사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메타포레는 병풀잎, 편백수 등 숲에서 가져온 원료들을 통해 자연주의 스킨케어 제품인만큼, 채원빈 배우의 싱그럽고 신선한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해 나갈 계획이다. 

 

메타포레를 론칭한 비즈아일랜드는 K뷰티 플랫폼 ‘나르샤’를 운영하며 아마존, 이베이, 쇼피 등 미국 및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K뷰티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채원빈 배우와 함께 국내에서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하는 한편, 아마존과 같은 글로벌 플랫폼에서도 메타포레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할 수 있도록 마케팅해 나갈 계획이다. 

 

메타포레 이경신 대표는 “메타포레는 자연주의 힐링 스킨케어 제품인만큼,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는 모델로 신예 배우 채원빈을 발탁하게 되었다”며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아마존과 같은 해외 플랫폼에서도 채원빈 배우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펼쳐 K뷰티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타포레는 전 라인에 병풀잎 추출물과 편백수를 사용해 이중 시카 케어를 가능케 해 진정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젤클렌저, 카밍 토너, 세럼 3종(안티 블레미쉬, 카밍, 브라이트닝), 블레미쉬 크림, 선크림 등 총 7종으로 출시되었다.

홍은영 기자 mamaypapa@hanmail.net
Copyright @2020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 발행인 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신선 Copyright ⓒ 1989 - 2021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