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년 새해, 여러분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07년은 우리 모두의 꿈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일자리 걱정, 집 걱정이 사라지고 교육 걱정이 없어지고 노후 걱정이 사라지고 안보 걱정이 없어져, 우리 국민 모두가 안심하고 편안해질 수 있었으면 합니다.
저는 그런 소망이 단지 꿈만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반드시 해낼 수 있습니다.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용기입니다. 잘못된 모든 것들을 바로 잡고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기 위해서는 어떤 어려움도 극복해나갈 용기가 필요합니다. 좌절과 탄식으로 가득 찬 대한민국을 정상화시키고, 선진화의 큰 길로 나아가기 위해 우리 모두 다시 용기를 내서 일어설 때입니다.
우리 대한민국은 놀라운 기적의 역사를 만들어 온 나라입니다. 성장의 역사가 다시 시작되어야 하고, 2007년을 바로 그 원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깨끗한 정치와 믿을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리더십을 세우고 지역과 이념, 세대를 넘어서 우리 모두가 힘을 모은다면 반드시 해낼 수 있습니다.
우리 함께 희망의 2007년, 승리하는 2007년을 만들어 갑시다.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 잘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