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벤츠 코리아,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구매상담부터 AS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우동석 기자  2013.11.11 13:03:05

기사프린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충청 청주 지역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하고 충청 지역 공략에 본격 나선다.

 

올해 초부터 충북 흥덕구 장성동에서 운영해오던 청주 임시 전시장 서비스센터를 남이면 가마리로 함께 확장 이전해 공식 오픈했다.

 

대로변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한 청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대표하는 충북 지역 최고의 전시장으로서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오픈한 청주 전시장 서비스센터는 면적 2,674㎡의 규모로 차량 상담 구매부터 출고, 정비까지 벤츠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곳에서 해결할 있다는 점이 가장 특징이다.

 

3층에 위치한 전시장에는 9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고, 1~2층에 14개의 최신식 워크베이와 메르세데스-벤츠 전용 최신식 설비를 갖춰 원활하고 신속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청주 서비스센터는 도장, 판금 사고수리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브리타 제에거 사장은 청주 전시장 서비스센터의 오픈은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중요한 계기가 이라며  충북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할 있게 기쁘게 생각한다 말했다.

 

청주 전시장은 주중과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9, 서비스센터는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6,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이용할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청주 전시장과 청주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27개의 공식 전시장 32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됐다.

 

문의: 메르세데스-벤츠 청주 전시장 (전화: 043-299-9000) 서비스센터 (전화: 043-299-9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