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조사에서 안경전문점 부문 1위로 선정됐다.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조사는 고객만족요소,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의 세부항목을 통해 매년 고객만족지수가 높은 최우수 기업을 가리는 것으로 이번 조사는 국내 총 9개 산업군 188개 부문의 상품에 대하여, 지난 4월 3주에 걸쳐 표본수 10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다비치안경체인은 경영실적과 수상경력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안경전문점 부문 가장 높은 고객만족지수를 얻으면서 1위에 올랐다.
다비치안경체인은 전국 15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안경 프랜차이즈로 정액정찰제, 상담테이블, 카페앤카페 등 새로운 시도로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국민의 눈 건강을 지키는 ‘눈 건강 시력지킴이’로써 안경/콘택트 바로쓰기 캠페인, 무료안경지원 등 사회 공헌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고객의 눈에 꼭 맞는 제품을 추천할 수 있는 전문 안경사 양성, 친환경 소재를 이용한 매장 인테리어와 눈에 좋은 차/음료를 카페에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다비치안경체인 관계자는 “이번 GCSI 1위 선정으로 다비치안경이 고객 만족경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