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연장·증모술 프랜차이즈 브랜드 래쉬랩스가 4월 충청 서산점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래쉬랩스는 국내 최초로 테이프 없이 시술하는 속눈썹연장·증모술 ‘3F기법’을 개발, 발전시켜온 브랜드다.
3F기법은 속눈썹 한 가닥 끝 부분마다 1:1로 가모를 붙일 수 있기 때문에 컬의 방향이나 결에 따라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소요 시간과 시술자의 트레이닝 기간이 더 필요한 고도의 기술이지만, 다른 시술법에 비해 자연스럽고 오래 유지된다는 점에서 속눈썹연장·증모술의 신개념 기술로 인정받아 왔다.
래쉬랩스 관계자는 “그동안 전국에서 래쉬랩스 속눈썹연장·증모 시술을 받고 싶다는 문의가 잇따라 서산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5월 광주점 오픈과 더불어, 앞으로 지방에서 보다 편하게 래쉬랩스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지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래쉬랩스는 자사의 속눈썹연장·증모술 기술을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창업까지 지원하는 ‘랩스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전문가 과정, 비즈니스 코스, 창업 패키지 등으로 세분화해 래쉬랩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전수한다.
특히 랩스 아카데미는 전문적인 교육 과정 없이 무분별하게 속눈썹연장·증모샵을 창업함에 따라 발생하는 소비자 피해 사례를 줄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 서산점 오픈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래쉬랩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