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웅진패스원 경찰, 수험 전용관 개장 기념 ‘1억원’ 규모 장학생 선발

학원 장학생 30명, 온라인 장학생 70명 선발

우동석 기자  2013.02.28 15:37:26

기사프린트

경찰공무원 전문 교육 기업 웅진패스원 경찰은 수험 전용관 오픈을 기념하여 총액 1억 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연간 장학생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웅진패스원 경찰이 이번에 선발하는 연간 장학생은 2012 1, 2, 3차 시험을 응시한 수험생 중 성적 우수자를 일부 선발하고, 미션 수행을 통해서도 선발한다.

 

경찰공무원 수험 준비 각오 작성 및 패스원 강의 체험 등의 다양한 미션이 진행되며, 오는 27일부터 웅진패스원 경찰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장학생은 학원 장학생 30, 온라인 장학생 70명으로 총 100명이며, 100만원 상당의 연간 수강 기회를 얻게 된다. 지원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며 최종 선발은 3 15일에 발표한다.

 

새롭게 오픈한 수험 전용관은 경찰 공무원 수험생에게 최적화 된 학습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루 종일 이동 없이 아침 7시부터 밤 11시까지 수업부터 자습까지 모두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 곳에서 개인 학습뿐만 아니라 스터디룸 이용 및 전문교수진에게 질의 응답, 인터넷 존을 통한 복습 및 결강 보강이 가능하다.

 

웅진패스원 수험사업본부 구재경 본부장은경찰공무원 시험은 연중 2회 진행되어 6개월에 맞는 커리큘럼이 필요하다단시간에 여러 번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패스원 절대합격 2,700시간 프로그램으로 보다 많은 학생이 수강하고 합격하길 기대하는 바람으로 장학생 선발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장학생 선발 및 경찰공무원 강의 관련 상담은 홈페이지와 온라인 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웅진패스원 경찰 교수진은 법원, 검찰, 경찰 형사소송법 최다 수강 인원을 기록하고 있는 이준현 교수를 필두로, 사법시험, 경간부 형법 1송헌철 교수, 지난 2012년 경찰학개론 시험문제 20문제 중 90%를 적중시킨 김민철 교수가 강의한다. 여기에 경찰 공무원 경쟁이 치열한 광주에서 경찰 한국사 최대 수강생을 기록하고 있는 이익교수, 편입영어에서 공식으로 쉽게 이해되는 문법으로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김신근 교수가 합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