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학교 재경회계학과는 오는 2월15일까지 2013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재경회계학과는 회계·세무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교수진, 커리큘럼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한국·미국공인회계사, 세무사, 국제재무분석사(CFA), ERP컨설턴트, IFRS관리사, 회계관리1급, CIA(국제공인내부감사사), CISA(국제공인정보시스템감사사) 등을 정규 교과과정 안에 편성해 재학생들의 자격증 취득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전문 자격증 취득 오프라인 스터디를 통해 재학생들은 서로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매년 자격증 시험에서 우수한 결과를 보이고 있다.
재경회계학과 학과장을 맡고 있는 황명철 교수는 “사이버대학 최초로 공인회계사 최종 합격자를 배출한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 공인회계사(CPA) 최연소 1차 합격, 미국 세무사(EA) 최종 합격자를 배출하는 성과를 이루었다”고 말했다.
이어 “서울디지털대학교 재경회계학과를 졸업하면 4년제 정규 경영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최소 전문 자격증 1개 이상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디지털대학교 재경회계학과는 한국세무사회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 한국세무사회 소속 회원과 직원은 입학금 전액면제 및 등록금 3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2차 모집은 1월 14일부터 2월 15일까지이며, 신입학과 2학년·3학년·학사편입학 전형으로 진행된다. 등록금은 학점당 6만원으로 한 학기에 100만원 내외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서울디지털대학교 홈페이지 또는 재경회계학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