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크힐스 골프그룹은 ‘무기명VIP 멤버쉽’ 회원권 10구좌를 선착순 한정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회원권은 전국의 직영 골프장과 직영 리조트를 회원과 동반인, 무기명(위임)도 회원혜택을 누릴 수 있다.
레이크힐스 무기명VIP 멤버쉽’ 회원이 되면 레이크힐스 용인CC(27홀) 뿐만 아니라 경남(18홀), 순천(36홀), 제주(27홀) 레이크힐스CC를 주중‧주말 저렴한 그린피로 회원 동반뿐만 아니라 무기명위임시에도 라운딩 할 수 있다.
주중‧주말 4인 전원 회원대우, 주말부킹보장, 전국 리조트 회원대우, 부대시설 가격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15주년 기념으로 금번 10구좌 한정 분양건에 주말 그린피를 1팀 전원 면제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 회원권은 회원 3인(정회원 1인, 지정회원 2인)으로 회원구성이 되며, 주중‧주말 비회원에 위임이 가능하고, 계열 골프장과 직영리조트(제주, 안성, 속리산, 부곡, 순천, 호주)를 365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중 골프라운딩을 주로하고, 주중 주말 휴식 및 직원복지를 원하는 개인, 단체, 법인을 위한 주중회원권도 별도 분양하고 있다.
레이크힐스 관계자는 “국내외 총 10여개의 직영계열사 골프장 및 리조트를 모두 이용 할 수 있는 혜택은 다른 골프회원권이 제공할 수 없는 레이크힐스 만의 매력적인 특전”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전국 어디를 가도 골프와 특급호텔수준의 객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법인, 단체의 비즈니스와 직원복지, 휴양은 물론 세미나, 워크샵 등 회사행사를 이 회원권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레이크힐스 회원사업팀(02-3702-5366~7)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