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2022.09.29 (목)

  • 맑음동두천 15.6℃
  • 맑음강릉 19.0℃
  • 맑음서울 19.7℃
  • 맑음대전 17.3℃
  • 맑음대구 17.2℃
  • 구름조금울산 18.8℃
  • 구름조금광주 20.4℃
  • 구름많음부산 20.8℃
  • 구름많음고창 16.9℃
  • 흐림제주 21.8℃
  • 구름많음강화 17.2℃
  • 맑음보은 14.3℃
  • 맑음금산 14.0℃
  • 구름많음강진군 19.7℃
  • 맑음경주시 16.3℃
  • 구름많음거제 19.5℃
기상청 제공

PR Newswire

CLA, ESRT를 통해 원 그랜드 센트럴 플레이스에서 사무 공간을 거의 3배 확장

URL복사

뉴욕, 2022년 8월 3일 /PRNewswire/ -- 엠파이어 스테이트 부동산 신탁 주식회사(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NYSE: ESRT)는 오늘 미국에서 8번째로 큰 회계 법인인 CLA(CliftonLarsonAllen LLP)가 원 그랜드 센트럴 플레이스(One Grand Central Place)의 51층 전체를 임대하여 총 12,422평방 피트로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CLA는 이 건물로 입주한 후 2년이 채 되지 않아 공간을 3배로 확장했다.

CLA의 CEO인 젠 리어리(Jen Leary)는 "원 그랜드 센트럴 플레이스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부동산 신탁 주식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이 공간에서 추가적으로 얻게 될 기회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의 확장은 ESRT 덕분에 이루어진 턴키 방식의 기분 좋은 프로세스였으며, 당사 전문가들의 헌신과 미래 지향적인 비전에 대한 증거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원 그랜드 센트럴 플레이스는 입주자 전용 콘퍼런스 센터, 다양한 식당, 건물과 연결된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의 5개 지하철 노선, 통근 열차 및 소매점 등을 포함한 최고의 입주자 사무 공간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부동산 신탁 주식회사의 부동산 담당 부사장인 토마스 P. 듀렐스(Thomas P. Durels)는 "원 그랜드 센트럴 플레이스에서 CLA의 성장을 위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광범위한 건물 내 편의 시설과 최고의 편의성을 가진 프리미엄 환경을 제공하는, 완전히 현대화된 공간을 계속해서 안전자산을 선호하는 시장에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뉴마크(Newmark)의 앤드류 블러스테인(Andrew Blaustein)과 벤 샤피로(Ben Shapiro)가 이번 임대 협상에서 CLA를 대표했다. 뉴마크의 스캇 클라우(Scott Klau), 닐 루빈(Neil Rubin), 에릭 해리스(Erik Harris), 윌리엄 코헨(William Cohen)이 부동산 소유자를 대표했다.

원 그랜드 센트럴 플레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부동산 신탁 주식회사 소개
엠파이어 스테이트 부동산 신탁 주식회사(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NYSE: ESRT)는 부동산 투자 신탁(REIT)으로, 맨해튼과 대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의 사무실, 소매업 및 다가구 자산을 소유하고 관리합니다. ESRT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새롭게 리모델링한 상징적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의 2022 최고의 여행지(2022 Travelers' Choice Best of the Best)로 선정된 미국 최고의 관광지이며 세계에서 세 번째로 최고인 관광 명소입니다.  이 기업은 친환경 건물, 에너지 효율성 및 실내 환경 품질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 뉴욕시에서 상장된 REIT 포트폴리오 중에서 평방피트당 온실가스 배출량이 가장 낮습니다.  2022년 6월 30일 기준, ESRT의 포트폴리오는 두 곳의 다가구 건물에 걸쳐 약 920만 평방피트의 임대 가능한 사무 공간, 70만 평방피트의 임대 가능한 소매 공간 및 625개의 주거용 유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부동산 신탁 주식회사에 대해 더 알아보시려면 esrtreit.com을 방문하시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에서 ESRT를 팔로우하세요. 

CLA 소개 
CLA는 산업 중심의 자산 자문, 아웃소싱, 감사, 세금,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당사 고객, 당사 직원, 당사가 속한 지역 사회에 기회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7,500명 이상의 직원과 121개 이상의 미국 지사, 글로벌 비전을 기반으로 하는 당사는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도움을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CLAconnect.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자 자문 서비스는 SEC 등록 자문 기관인 클리프턴라슨앨런 웰스 어드바이저(CliftonLarsonAllen Wealth Advisors, LLC) 통해 제공됩니다. 

미래 예측 진술
본 보도자료에는 미연방증권거래법이 말하는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가정하다", "믿는다", "추정하다", "기대한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예상하다"와 같은 단어 또는 이러한 단어 또는 유사한 단어의 부정, 역사적 문제와 관련이 없는 표현을 사용하여 이러한 진술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미래 예측 진술을 해석하고 의존할 때는 주의해야 하는데 왜냐하면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위험은 어떤 경우에는 ESRT의 통제 범위를 넘어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실적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과 위험에는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한 현재의 공중보건 위기와 경제적 붕괴, 위에서 설명한 사건이나 거래에 관한 조건이나 성능의 실패, 규제 변경, ESRT 및 ESROP이 SEC에게 제출하는 때때로 기술되는 기타 위험과 불확실성이 제한 없이 포함됩니다. 또한 '위험 요인'이라는 제목으로 2021년 12월 31일에 종료된 Form 10-K에 대한 ESRT 및 ESROP의 연례 보고서 각각에 명시된 내용을 포함합니다. 법에서 요구할 수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ESRT 및 ESROP 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의 결과로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로고 - http://www.sisa-news.com/data/photos/newswire/202208/art_207853_1.jpg


배너



배너

커버&이슈

더보기
검수완박 '참고인 대 참고인'도 눈길..."정치 실패" "입법 정책"
[시사뉴스 홍경의 기자] 검찰청법·형사소송법 개정안 입법의 위헌 여부를 가리는 재판에서 양측의 참고인으로 나선 학계 전문가들도 검찰의 수사권 및 소추권 침해 여부 등을 놓고 치열하게 다퉜다. 헌재는 27일 오후 대심판정에서 한동훈 법무부 장관과 검사 6명이 국회를 상대로 낸 권한쟁의심판 사건의 공개변론을 진행했다. 이날 법무부 측 참고인으로 나온 이인호 중앙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는 일명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법으로 불리는 검찰청법·형사소송법 개정안 입법에 있어 '정치의 실패'가 발생했다며 헌재가 나서 시정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 교수는 "대의민주주의 시스템에서 중요한 부분이 고장을 일으킨 사건이다. 저는 이것을 정치의 실패라고 규정한다"며 "모든 정치의 실패에 헌재가 개입할 순 없지만 이 사건 정치 실패는 의회의 자정에 맡길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이와 관련해 미국 로스쿨 교수의 의견을 소개하며 ▲집권세력의 의회기능 봉쇄 ▲정치적 다수가 독립기관을 포획 ▲전체가 아닌 부분 이익에 의한 정치과정이 포획 ▲입법 과정에서의 토론 부재 및 심의기능 상실 등의 경우에 헌재가 정치적 결정에 개입할 수 있다고 봤다. 이 교수는 개정안 입법 과정이 이


경제

더보기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박성태 직론직설】 매일 새벽마다 산을 오르는 이유…욕심 버리고 초심 되찾기 위해
[시사뉴스 박성태 대기자] 매일 새벽 산행을 결심한 지 정확히 100일째인 오늘(9월 16일)도 집 인근 모락산에 올랐다. 오전 6시 조금 못 미친 시간. 새벽 여명을 바라보며 터벅터벅 산에 오른다. 시간을 정해놓고 하는 등산이 아니니 빨리빨리 오르내릴 이유가 없다. 오전9시부터 소화해야 하는 일정에 지장을 주지 않을 정도로, 무리하지 않고 천천히 오른다. 산을 오르는 것이니만큼 당연 숨이 차긴 차다. 그러나 숨차면 쉬엄쉬엄 쉬었다 올라간다. 산에 오르기 시작한 지 몇 달 되었다고 이제는 가고자 하는 1호봉까지는 그냥 쉬지 않고 곧장 올라간다. 집에서 출발해 50분 정도면 나만의 마음가짐(기도)장소가 있는 1호봉까지 간다. 일단 1호봉에 도착하면 나만의 마음다짐 장소(그래봐야 야트막한 산봉우리에 설치된 벤치에 불과하지만)에서 어제를 반성하고 오늘의 다짐을 하는 기도를 한다. 기도하며 반성하는 주된 내용은 욕심 부린 것, 잘난 체 한 것, 남을 원망하고 지적하고 비난한 것 등이며 오늘의 다짐은 욕심 부리지 않게 해 달라, 건강관리 철저히 하자, 나보다는 남을 배려하는 마음을 갖게 해 달라, 자신에게 충실하게 살자고 다짐한 초심을 잃지 않게 해 달라 등이다. 약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