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2022.06.27 (월)

  • 흐림동두천 26.4℃
  • 흐림강릉 28.9℃
  • 흐림서울 28.0℃
  • 흐림대전 30.2℃
  • 흐림대구 30.0℃
  • 구름많음울산 26.7℃
  • 구름많음광주 28.4℃
  • 부산 23.3℃
  • 흐림고창 28.4℃
  • 흐림제주 31.7℃
  • 흐림강화 26.8℃
  • 흐림보은 27.6℃
  • 흐림금산 28.3℃
  • 흐림강진군 28.1℃
  • 구름많음경주시 27.2℃
  • 흐림거제 24.6℃
기상청 제공

PR Newswire

화웨이, 플래그십 폴더블 폰 HUAWEI Mate Xs 2 출시

URL복사

-- 기타 제품 출시와 함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간 시너지 효과 드높여

-- 폴딩 폰의 우수한 하드웨어로 Huawei Mobile Services Ecosystem의 향상된 기능 제공

(밀라노, 이탈리아 2022년 5월 18일 PRNewswire=모던뉴스) 화웨이(HUAWEI)가 자사의 플래그십 폴더블 스마트폰 HUAWEI Mate Xs 2를 출시하고, HMS 앱에서 더욱 향상되고 원활한 올-시나리오 AI 라이프 경험을 제공한다. 더불어 HUAWEI Watch GT3 Pro도 출시되면서, 스마트 피트니스 워치와 사용자 간의 간극을 좁힌다.


HUAWEI Mate Xs 2 및 Petal Maps - 원활한 내비게이션 제공

폴더블 화면에 최적화된 Petal Maps의 주요 사용자 경험 설계와 전문적인 색역 관리를 기반으로 하는 색 재현은 HUAWEI Mate Xs 2에서 사실적이고, 사용이 간편한 경험을 제공한다.

Petal Maps의 최신 버전에서는 밤이나 다크 모드로 주행 시 도로 조명과 건물 조명을 보여주는 다크 모드 조명 효과가 포함됐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에 따른 맞춤형 스킨도 출시됐으며, 온도와 강수량 레이어도 추가됐다.

차선 안내, 차선 정보 및 화살표를 기반으로 하는 Petal Maps는 폴더블 화면에서 주변을 더 잘 볼 수 있도록 안내한다.

스마트 멀티 윈도우를 바탕으로 더 큰 화면에 최적화된 HUAWEI Browser, HUAWEI Books, HUAWEI Video 및 Petal Search

HUAWEI Mate Xs 2에서 HUAWEI Mobile Cloud는 더욱 쉽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동 백업, 기기 간 데이터 동기화, 내 단말기 찾기(Find Device) 같은 기능 덕분에 소중한 추억을 항상 곁에 둘 수 있다.

추가로, 화웨이의 AI 웹 레이아웃 최적화 기능은 폴더블 폰에서 웹 페이지 콘텐츠를 최적화한다.

HUAWEI Mate Xs의 폴딩 기능을 활용한 HUAWEI Books는 '이중 페이지 넘김(Double page turning)' 인터페이스를 통해 전통적인 책의 외양과 느낌을 재현했다.

HUAWEI Mate Xs 2에서는 Smart Multi-Window를 기반으로 하는 이중 윈도우 레이아웃을 통해 Petal Search에서 뉴스, 애플리케이션 등을 원활하게 보여준다.

HUAWEI Mate Xs 2의 GameCenter, 향상된 게임 플레이 위한 더 많은 공간 제공

HUAWEI Mate Xs 2의 대형 화면에서 구현되는 GameCenter는 방대한 게임 라이브러리와 독점적인 혜택을 바탕으로 사용자가 'S.O.S :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이나 '모바일 레전드 : Bang Bang' 같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HUAWEI Mate Xs 2의 AppGallery, 대형 화면 앱 제공

AppGallery는 구체적으로 폴더블 폰을 위한 포괄적인 개발 프레임워크와 디자인 사양을 출시하고, App Multiplier 기능을 지원한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동일 앱에서 각각의 폰 화면으로 두 개의 페이지를 표시할 수 있다.

HUAWEI Watch GT 3 Pro

패셔너블하고 세련된 HUAWEI Watch GT3 Pro는 세라믹과 티타늄 버전으로 판매된다. 또한, 화웨이는 전통적인 시계의 결이 고운 디테일을 통합한 새로운 'Sense' 워치 페이스 시리즈도 출시했다.

출시 제품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consumer.huawei.com/en/을 참조한다.

HUAWEI Mobile Services(HMS) 소개

HUAWEI Mobile Services는 전 세계 사용자에게 완전한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의 일부다. 2022년 3월 31일 현재 HUAWEI Mobile Services는 170개국 이상에서 7억3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했으며, 모든 화웨이 기기 사용자의 스마트한 생활을 지원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consumer.huawei.com/uk/mobileservices/를 참조한다.





배너

커버&이슈

더보기

정치

더보기
민선8기 경기도 공식 슬로건 최종확정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 공개
[시사뉴스 홍경의 기자] 민선 8기 경기도정의 공식 슬로건이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로 최종 확정됐다. 경기도지사직 인수위원회는 27일 김동연 경기도지사 당선자의 비전과 도정 방향, 가치 철학을 담은 공식 슬로건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를 공개했다. '정치 개혁'과 '정파와 이념을 뛰어넘는 도정'을 통해 경기도를 넘어 대한민국 전체의 변화를 이끌어내겠다는 김 당선자의 의지가 담겼다. '변화의 중심'에는 섬세하고 꼼꼼한 '생활밀착형 정책'을 통해 더 나은 미래와 변화를 이끌겠다는 비전이 반영됐다. '기회의 경기'에는 도민에게 더 많고 고른 기회를 제공하고 소통과 협치를 바탕으로 도민과 함께 혁신성장을 이뤄내겠다는 방향성을 담았다. '도정운영 3대 가치'로는 혁신, 기회, 통합이 제시됐다. '혁신'과 '기회'를 통해 '더 나은 경기도'를 만들고, '통합'을 통해 이념·계층·지역·성(性) 등 모든 계층의 갈등을 해결하겠다는 뜻이다. 실학 정신과 민생 위주의 도정을 펼치겠다는 김 당선인의 뜻을 담아 '실사구시', '공명정대'를 도정 운영 핵심 철학으로 확정했다는 설명이다. 공식 슬로건 디자인은 청록색과 남색, 연두색 그래픽이 유기적으로 결합한 형태로 제작됐

경제

더보기

사회

더보기
이상민 "경찰청장과 제도개선 전화통화…상당부분 수긍"
[시사뉴스 홍경의 기자]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27일 논란이 된 경찰 치안감 인사 번복이 없었다고 재차 강조했다. 김창룡 경찰청장의 사의 표명과 관련해서는 "법과 절차에 따라 처리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김 청장 사의표명 전 전화통화를 했고, 경찰 제도 개선에 대해 상당 부분 수긍했다고 설명했다. 이 장관은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경찰제도개선 자문위원회 권고안 관련 내용 브리핑 후 질의응답 과정에서 이같이 답했다. 앞서 지난 21일 오후 치안감 28명의 보직인사가 불과 2시간여만에 번복된 바 있다. 경찰은 이 같은 사태를 두고 애초 잘못된 안을 전달한 행안부에 책임이 있다는 취지로 해명했다. 행안부는 대통령 결재 전 경찰청이 성급하게 인사를 공표한 잘못이 있다는 취지로 받았다. 이와 관련 이 장관은 "애초 보도 당시는 인사 번복이라는 황당한 그런 내용으로 보도가 됐다"며 "지금 인사 번복이 있지 않았다는 것은 거의 팩트로 확인이 다 된 것 같고, '과연 그러면 기안 단계에서 어떤 일이 있었느냐?' 이것이 지금 핵심 쟁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경찰청 내부에서도 자체 조사를 하고 있고, 관련된 분야에서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오피니언

더보기
【박성태 직론직설】 SNS 역기능 생각해 볼때…SNS에도 언론윤리 있어야
[시사뉴스 박성태 대기자] 시사뉴스 창간 34주년 잡지발행 저력과 뚝심에 경의 시사뉴스가 창간 34주년을 맞았습니다. 인터넷과 온라인미디어가 판치는 요즘, 고집스럽게도 오프라인(잡지)발행을 이어온 시사뉴스의 저력과 뚝심에 경의를 표합니다. 시사뉴스의 창간 34주년에 즈음하여 과연 요즘처럼 SNS, 1인미디어가 언론의 대세처럼 되어있는 현상이 과연 바람직한가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SNS의 역기능이 너무 심각하기 때문입니다. SNS란 웹(온라인)상에서 친구·선후배·동료 등 인맥 관계를 강화시키고 또 새로운 인맥을 쌓으면서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각종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흔히 1인미디어라고 하는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유튜브, 밴드, 인스타그램 등이 있고 정치인, 연예인은 물론 일반인들도 SNS를 통해 자기주장이나 의견을 말하거나 정보를 생산, 전달합니다. SNS가 활발하기 전까지는 소위 말하는 조중동 한겨레 경향 등 종이신문과 KBS, MBC 등 지상파의 보도를 통해 뉴스와 정보를 얻었지만 2000년대 들면서 온라인미디어가 발달하고 특히 SNS 홍수시대를 이루면서 대부분의 정보와 뉴스는 SNS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