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마스크’ 시대 맞아 ‘페어아크네’ 수혜 톡톡

2022.05.16 13:28:35


시작된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마스크에 가려져 있던 피부 트러블 집중 관리 돌입
지난 4월 ‘탈마스크’ 소식에 라이온코리아 ‘페어아크네 크리미 폼’ 매출 전년비 103% 상승
최근 여드름·뾰루지 연고 ‘페어아크네 크림’ 한국 정식 출시, 전국 약국에서 구매 가능

 

[시사뉴스 김미현 기자]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의 저자극성 페이셜 클렌징폼 ‘페어아크네 크리미 폼’은 지난 4월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03% 상승했다. 일사분기 기준 전년비 47% 증가한 수치다. 이는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에 이어 지난달 실외 마스크 해제 소식이 들려오면서, 본격적으로 스킨케어에 신경 쓰는 소비자가 늘어 피부관리 제품을 찾는 니즈가 반영된 것으로 판단된다.

 

페어아크네 크리미 폼은 일본, 홍콩 등 해외 드럭스토어에서는 이미 높은 인기를 얻으며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각질과 노폐물이 쌓이기 쉬운 U존을 깨끗이 관리할 수 있으며, 식물유래의 순한 성분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라이온코리아는 최근 여드름·뾰루지 연고 ‘페어아크네 크림’을 한국에 정식 출시했다.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키는 데에 효과적인 페어아크네 크림은 여드름 부위에 도포 시 붉은 염증을 진정시키고 여드름균을 살균해 트러블 진행을 억제한다. 페어아크네 크림은 전국 약국에서 편하게 구매 가능하다.

김미현 new2022kim@kakao.com
Copyright @2022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 발행인 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미진 Copyright ⓒ 1989 - 2022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