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형 오피스텔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 분양

2021.11.24 09:00:50

 

[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김포한강신도시 구래역세권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한 주거형 오피스텔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가 지난 19일 발산역 인근에 홍보관을 오픈하며 분양을 본격화 했다.  

 

최근 아파트 시장 변동과 대출 규제 강화로 주거형 오피스텔이 인기다.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오피스텔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당첨 후 실거주 의무가 있는 아파트와 달리 분양 실거주 의무 없이 등기 후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여기에 별도의 청약 규제가 없어 진입 장벽이 낮고, 대출 규제 및 청약 제도로부터 비교적 자유로워 중도금 대출도 가능하다.

 

여러 주거형 오피스텔 가운데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가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는 비결은 ‘역세권’과 '생활인프라', ‘특화설계’ 3박자를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도보 역세권 입지에 개발호재까지 있는 곳이라면 투자 및 주거용으로는 더할 나위 없는 조건이다.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는 김포골드라인 양촌역과 구래역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으로 김포공항역에서 환승시 홍대입구, 서울역, 광화문, 여의도, 신논현 등 주요 거점까지 30분 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여기에 GTX-D노선 신설, 지하철 5호선과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 계양-강화 고속도로 신설 계획도 예정되어 있어 역세권의 교통망과 개발 호재 요건을 충족한다.

 

한강신도시 중 상업 업무용지 면적이 가장 큰 구래 중심상업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문화 인프라를 향유할 수 있다. 반경 1km 이내 이마트, 메가박스 등 쇼핑 문화시설과 중앙수변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경기 서북부 최대 규모의 쇼핑몰 월드기네스타워도 조성을 앞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의 프리미엄 특화설계는 주거 가치를 극대화한다. 39.9㎡ 기본형과 복층형, 39.7㎡ 및 39.8㎡ 크기의 아파텔 타입의 구성과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친환경 마감재, 호텔식 욕실 등은 고품격 라이프를 제공한다.

 

양문형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빌트인쿡탑, 비데 등 빌트인 가전과 가구를 갖춘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펜트리와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배치하여 실용성을 높였다. 입주민들이 거주 시에 경험하게 되는 중요하지만 디테일한 문제까지 꼼꼼히 신경을 썼다.

 

층간소음 저감에 최적화된 기둥식 구조와 일체식완충재 공법으로 쾌적하고 안락한 주거 공간을 구현했을 뿐 아니라 로이복층유리 2중창 시스템 섀시를 적용해 단열효과를 극대화 했다. 이밖에도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의 기준을 충족하는 무인택배시스템, 지하층 별도 개별창고를 비롯하여 옥상에는 일상 속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루프탑카페, BBQ 시설, 펫카페 등 커뮤니티 서비스 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는 계약 시 현재 운영 중인 블루오션 제주도 차귀도 럭셔리 요트 투어 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남규 realkorea@kakao.com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미진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