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국제학교 몰린 수요…명품주거 ‘신화빌라스’ 주목

2021.09.16 14:30:02

[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제주영어교육도시에 있는 국제학교 충원율이 역대 최고인 88.9%를 기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외국 유학보다는 국내 국제학교로 유턴하는 경향이 뚜렷해진 것으로 풀이된다.

 

해외 명문대학 입학률이 높다 보니 학비가 높은 수준임에도 불구하고 초(超)고가 교육에 대한 열기가 지속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제학교 재학생과 가족들이 거주할 수 있는 명품 주거단지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내에 들어서는 하이소사이어티 고급 주거시설 '신화빌라스'는 제주 영어교육도시와 가깝고,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고급 커뮤니티시설을 갖춰 주목받고 있다.

 

 

신화빌라스 입주자들은 클래식과 재즈 음악 공연이 열리는 '끌로드 아트홀'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서머셋 클럽하우스에서 열리는 전시인 '그대 나의 뮤즈', 상쾌한 숲내음과 제주의 문화를 담은 정원 '코트야드'를 즐길 수 있다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스터디카페 '의문당'도 마련돼 있다. 제주신화월드 내에 있는 '의문당'은 추사 김정희 선생이 유배지에서 아이들을 가르쳤던 서당 이름을 딴 스터디카페다. 조용한 공간에서 고급 스페셜티 원두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신화빌라스는 현재 프리미엄 연립형 콘도(100동, 500동)와 럭셔리 빌라형 콘도(디럭스 빌라)가 특별분양 중이다.

 

프리미엄 콘도 CA타입(전용면적 154㎡)은 천정고를 높게 설계해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고, 각 침실에 붙박이장을 배치해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CB타입(전용면적 153㎡)은 3면 발코니와 전면 유리창이 설계됐고, 게스트룸 2개가 복도형으로 구성돼 있다. CC타입(전용면적 157㎡)은 마스터 베드룸과 거실이 남향으로 설계돼 있고, 세대별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어 프라이빗한 생활이 가능하다.

 

디럭스 빌라 VA타입(전용면적 228㎡)은 거실 전면에 벽난로를 설치하고 후면에는 아트워크를 배치했다. 모든 방에 붙박이장이 설계됐고, 3층 외부 테라스에는 미니 정원도 마련된다.

 

명품 주거단지인 만큼 철저한 보안시스템을 자랑한다. 외출 시 침입 경보가 울리면 제주신화월드 통합 보안실에서 즉시 전화로 확인한다. 전화 응답이 없을 경우엔 5분 내로 출동한다.

 

또한 각 세대에 방문한 모든 사람은 카메라로 녹화되며, 곳곳에 CCTV가 설치돼 있어 안심할 수 있다. 저녁에는 제주신화월드 보안실 직원이 신화빌라스를 포함한 제주신화월드 전체를 방범 순찰한다.

 

신화빌라스 분양 상담은 카카오톡이나 상담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김남규 기자 realkorea@kakao.com
Copyright @2020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 발행인 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신선 Copyright ⓒ 1989 - 2021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