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터워커 시다스 & SSG랜더스 선수단, 시즌 후원 협약 체결

2021.06.14 10:00:13

[시사뉴스 김도훈 기자] 지난 10일, 인천SSG랜더스필드 내 홍보관에서 월터워커 시다스(이하 시다스)가 SSG랜더스와 2021 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SSG랜더스 류선규단장 및 선수단, 시다스 이홍규 대표가 참석했다.

 

협약내용을 살펴보면, 시다스는 SSG랜더스 선수들의 발 건강 케어 전문가가 되어 경기력 향상에 효과적인 100% 맞춤형 인솔을 지원하게 된다. 경기 및 훈련중에는 물론, 일상생활 속에서도 선수들의 피로도 감소, 부상 예방, 경기력 및 운동능력 향상을 위해 프랑스 프리미엄 인솔브랜드 시다스의 경험과 노하우가 적극 발휘될 예정이다.

 

 

인솔 브랜드인 시다스는 발의 문제점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현재 전 세계 수 많은 정상급 국가대표급 선수들이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프랑스 국립 보건 의료 연구소, 발 질환 의학 협회, 국립 스포츠 협회 등 유수의 전문기관들과 함께 기능성 인솔을 46년간 연구개발 및 발전해 왔다. 

 

시다스의 아치 플렉스(Arch flex)와 액티브 쿠셔닝(Active cushioning) 기술은 순간적인 퍼포먼스를 요하는 타격과 주루, 신체의 미세한 밸런스가 중요한 제구와 구속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이미 많은 국내외 프로야구 선수들이 시다스 인솔을 애용하고 있다. 

 

이러한 시다스의 브랜드 전문성과 가치를 인정받아 SSG랜더스와 인솔 공급 협력사의 관계가 이어질 수 있는 바탕이 된 것으로 풀이된다.

 

SSG랜더스 김강민선수는 “시다스 인솔이 SSG랜더스 선수들의 기량에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라며 “시다스의 인솔을 통해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표현했다.

 

월터워커 시다스 이홍규 대표는 “시다스의 46년 노하우를 통해 SSG랜더스 선수단의 발 건강과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며, 올 시즌 SSG랜더스 선수단이 부상없이 좋은 성적을 거두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김도훈 sisanews@hotmail.com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민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