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미래가치 주목

2020.11.27 12:43:44

 

[ 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 대방건설의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1층~5층으로 구성된 상업시설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진 대방건설이 확실한 콘셉트와 경쟁력으로 차별화 두었으며, 아파트 총 548세대의 고정 수요를 독점하는 등 성공하는 상가의 조건을 모두 담았다. 또한 360도 열려있는 4면형 개방형 설계로 유럽풍 라임스톤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외관특화 프리미엄 상업시설이다. 이러한 특화테마가 접목된 상업시설은 주변 상가와 차별성이 뚜렷해 상권 활성화에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어 더욱 각광 받곤 한다.

 

우수한 교육환경 및 생활인프라도 함께 돋보이고 있다. 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학교인근상가로,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학세권 상권’이라 주목받고 있다. 학교 인근 상가의 경우 학교보건법에 따라 절대정화구역과 상대정화구역으로 포함되는 경우가 많다. 유해시설들이 입점하기 어려워 자연스럽게 청정한 상권이 조성되어 학부모들이나 이용객에게도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에 대한민국 최대의 전자제품 전문 유통 회사인 롯데하이마트가 오픈하여 많은 고객들이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형프랜차이즈 레스토랑, 대형 병원 등 안정적 수익이 기대되는 인기 프랜차이즈들이 더 많이 입점 될 전망이어서 투자자들의 기대감이 상당히 높다.

 

현재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에 편의점, 음식점, 미용실, 학원 등 생활밀착형 업종은 물론 스타벅스, 롯데리아, 던킨도넛, 역전할머니맥주 등 유명 브랜드 점포가 입점하여 지역의 중심 상가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세종시 3생활권 인근에서 대규모 상업시설이 조성된 곳은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이 유일하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단지 내 상업시설은 풍부한 유동인구를 갖추고 있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보장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면서 “대방건설의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가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홍보관은 세종시청, 교육청 앞에 위치해 있다. 방문객 대상 사은품을 제공하며 선착순 상담이 가능하다.

김남규 realkorea@kakao.com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민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