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영창 디지털 전자피아노, 업라이트피아노 롯데아울렛 고양터미널점 마지막세일돌입

2020.11.27 10:24:32

 

[ 시사뉴스 김찬영 기자 ] 현대산업개발(HDC)의 계열사이자 대한민국 종합악기 대표브랜드 HDC영창이 디지털피아노와 업라이트피아노(어쿠스틱피아노) 및 스테이지피아노, 신디사이저를 11월 20일(금)~12월 06일(일)까지 약 2주간 아주 특별한 가격으로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HDC영창 전국 대리점에서 열리고 있는 클래식피아노 초대전의 기본 할인가격은 물론 롯데아울렛 고양터미널점의 여러 사은품과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

 

각각의 모든 항목을 기본 최대할인을 진행함과 동시에 클래식피아노 구매자 전원에게 120만원상당의 MLS2A(문라이트시스템)을 기본장착해 준다.

 

문라이트시스템이란 늦은 밤이나 공동 주거지역에서 디지털피아노처럼 헤드폰으로 소리를 전달하는 장치로 클래식피아노의 장점과 디지털피아노의 장점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장비를 일컫는다.

 

또한, 디지털피아노 및 전자피아노 구매자에게는 층간소음 방지용 방음매트를 증정하며, 스테이지피아노 구매자에게는 스탠드, 키보드전용의자, 케이스, 방음매트를 증정한다고 한다.

 

여기에 신디사이저 구매자에게는 최대 40%의 파격세일을 진행함과 함께 풀 패키지 사은품으로 스테이지피아노 구매자와 동일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외에 가장 높은 사양의 디지털피아노 구매자들을 위해 커즈와일 그랜드디지털피아노 CGP220을 역대 최저가로 판매한다고 한다. (최근 가장 인기가 있는 품목이다.)

 

이번 행사는 롯데아울렛 고양터미널점에서 가장 높은 할인율과 가장 많은 사은품이 지급되는 행사이므로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당부드린다.

 

비대면 시대에 맞추어 오프라인으로 방문을 꺼리시는 분들을 위해 휴대전화로 시크릿특가를 안내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이나 악기를 파격가에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연락해 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HDC 영창 공식쇼핑몰” 및 “롯데아울렛 고양터미널점에 문의 가능하다.

김찬영 sisanews@hotmail.com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민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