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관린 법적대응,자작극 때문?[종합]

2020.11.26 22:54:42

 

 

라이관린 법적대응, 자작극-열애설 등 사생활 폭로글 때문에..(전문)[종합]

 

[ 시사뉴스 김성훈 기자 ] 워너원 출신 대만가수 라이관린 측이 관계자의 사생활 폭로와 관련,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라이관린의 스태프로 추정되는 A씨는 지난 2월부터 이달 25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라이관린에 대한 폭로 글을 썼다. 현재는 해당 글이 삭제된 상태다.

 

특히 A씨가 폭로한 글 중 “라이관린은 스태프와 열애 중이다. 결혼까지 약속했다. 촬영 날 몸에 온통 키스마크라 목폴라를 입고 진행해야 했다”고 게시한 글이 많은 파장을 일으켰다.

 

A씨는 라이관린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해지 요청에 대한 내용을 비판하기도 했다. “한국인한테 속았다 할 때 진짜 연기신이었다. ‘불공정 계약, 속이고 사인했다’ 이거 다 거짓말이다. 자기 혼자 서로 다른 나라에 있는 두 회사 사이 나쁘게 만들고 회사 중국 출신 아티스트가 중국에서 일 안 들어오게 만들었다”고 비판했다.

 

이어 “그래 놓고 맨날 웨이보에 ‘전 세계가 나한테 미안해해야 한다’ 이런 거나 올리고. 그중 불쌍한 건 담당 변호사였다. 재판 몇 번 열어보니 그제야 진실 알게 됐고 업계에 있으며 이렇게까지 싫어하는 애는 얘가 처음”이라고 비난했다.

 

 

또 “연애할 때 인터뷰에 나와 일찍 결혼하고 싶다고 하고 촬영 전 목과 가슴에 키스마크 달고 와서 목폴라 입고 촬영하고 업계에 이거 모르는 사람이 있긴 한가”라고 폭로했다.

 

또한 “한국 사람한테 당했다고 주위 사람한테 거짓말해서 동정표 얻고 왜 큐브 아티스트가 중국에서 활동을 못하겠어? 자라 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 놀라는 거지. 큐브와 소송한 것도 다 자작극이야. 다 거짓말이어서 그래. 중국 네티즌이 한국어 모른다고 사기친 거지”라고 꼬집었다.

 

이와 관련 라이관린 법률대리인인 상하이 천상 로펌은 26일 낸 공식입장(성명)을 통해 “최근 SNS를 이용해 라이관린에 대한 대량의 허위정보를 유포하고 모욕하고 비방하는 누리꾼들이 있다”며 “라이관린에 대한 오해나 부정적 평가를 초래했다. 합법적 권익을 심각하게 침해한 것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김성훈 mhis1000@daum.net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미진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