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권민아 사과, FNC회장과 화해 '일단락'됐지만..걸그룹 괴롭힘문제 숙제

2020.08.12 12:53:48

 

 

권민아 사과...한성호 FNC회장과 미팅→"진심 느껴져..반성, 치료받을 것"

 

[시사뉴스 홍정원 기자] AOA(에이오에이) 출신 배우 권민아(27)가 AOA 멤버들과 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의 불화를 폭로하며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것에 대해 팬들에 사과했다. 권민아는 사과와 함께 한성호 FNC 회장과 화해한 소식도 전했다. 

 

권민아는 지난 11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저로 인해 피해 입은 모든 분. 또 그 사진을 보고 놀라셨을 많은 분께도 다시 한 번 사과 드린다"고 올렸다.

 

최근 권민아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AOA(에이오에이) 멤버들, 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대한 비판과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흔적(손목 자해 사진)을 게재했다.

 

권민아는 "(극단적 시도한 후) 그날 깨어나지 못하고 있을 때 예전 FNC 식구분들이 밤새 자리를 지켜주셨다고 들었고 오늘은 한성호 회장님과의 만남이 있었다"며 "저는 FNC를, AOA(에이오에이)를 정말 좋아했는데 이 문제 때문에 AOA를 그만두게 된 게 너무 슬펐고 너무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한성호 회장님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고 그냥 이렇게까지 되어버린 게 너무 후회가 된다"고 말했다.

 

권민아는 "저를 걱정해주셨던 팬분들과 지인, 가족들, 또 저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AOA(에이오에이) 팬분들께도 너무 죄송하다"며 "앞으로 두 번 다시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반성하며 열심히 치료받겠다. 정말 죄송하다"고 다짐했다.

 

 

앞서 지난해 AOA(에이오에이)를 탈퇴한 권민아는 활동 당시 리더인 신지민(29)으로부터 괴롭힘 당한 뒤 극단적 선택을 했다고 지난 7월 3일 폭로했다. 이후 논란이 계속되자 신지민은 “일반인으로 살겠다”며 AOA(에이오에이)를 탈퇴하고 연예계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이후 권민아는 설현을 비롯한 찬미 초아 등 AOA 모든 멤버들을 방관자로 지적했다. 급기야 일부 시청자들은 설현이 출연할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낮과 밤' 시청을 보이콧하겠다며 설현 하차까지 요구했다.

 

권민아 사과로 권민아와 FNC엔터테인먼트의 약 한 달간 논란은 일되단락됐지만 잊을 만하면 제기고 있는 걸그룹 멤버 간 불화설이나 왕따, 괴롭힘 문제는 가요계 숙제로 남았다.

 

홍정원 hongmon135@gmail.com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민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