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남성 수제화 쇼핑몰 '그레안트', ‘젠틀안트'로 새 도약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젠틀안트와 손잡고 ‘젠틀안트’로 새출발

우동석 기자  2013.03.07 18:36:37

기사프린트

랭키닷컴 남성 수제화 1위 쇼핑몰 그레안트(대표 이종환)가 이탈리아 브랜드 젠틀안트와 인수합병하고젠틀안트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밝혔다.

 

남자 수제화 및 구두 분야에서 독보적인 인지도를 쌓아오던 그레안트는 남성 수제화 명가 이탈리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적극 받아들이고자 이탈리아 남성 패션 브랜드 젠틀안트와의 합병을 결정했다. 이로써 그레안트는 젠틀안트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출발하게 됐다.

 

그동안 그레안트는 남성용 맞춤 수제화를 전문 생산·판매하며 고급 남자 수제화 및 구두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볼 넓이와 굽, 색상과 소재 등 고객마다 다른 요구를 세심하게 고려한 맞춤형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까다로운 니즈를 만족시켰으며, 이를 바탕으로 랭키닷컴 남성수제화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왔다.

 

그레안트는 30년 이상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구두 장인들이 패턴 작업과 가죽 재단, 미싱 등 전 과정을 담당하도록 하는 등 품질 관리에도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드라마시크릿가든의 현빈, 영화간기남의 박희순이 신은 수제화가 그레안트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은바 있으며 최근에는 조인성, 송혜교 주연의 SBS 드라마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협찬에 나서기도 했다.

 

젠틀안트 이종환 대표는앞으로도 최고의 제품, 서비스, 품질, 일에 대한 열정, 전문적인 비즈니스 방식을 토대로 이탈리아 수제화의 전통을 잇는 명품 남성 수제화 및 구두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젠틀안트는 남성 수제화 및 구두 외에도 수트, 셔츠, 넥타이, 시계 등 취급 품목을 늘려 토탈 남성 패션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옥스퍼드화, 스니커즈, 로퍼, 남성플랫, 부츠, 워커, 키높이 구두 등 젠틀안트의 다양한 수제화 제품은 젠틀안트 공식 쇼핑몰과 포항 젠틀안트 공식 매장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