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전 분위기 좋은 맛집,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

우동석 기자  2012.12.24 17:51:24

기사프린트

겨울이 되면 실내 데이트를 추구하는 연인들이 많아진다. 실내에서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레스토랑이나 카페 찾기에 바빠지는 연인들

분위기 좋은 맛집을 찾고 있는 이들을 위해 추천하는 곳이 있다. 그곳은 어딜까.

바로복수동 혜천대 부근에 위치한 이탈리안레스토랑 '라루체'.  

 

'라루체'는 이태리어로 찬란한 빛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그 의미와 같이 라루체는 실제로 찾아가보면 주변 건물들 중 가장 빛이 나고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대전맛집 '라루체'의 외관은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외국에 온 듯한 기분에 빠져들게 한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외관에 이어 실내에는 엔티크한 소품들로 가득 차있어 식사 분위기를 한층 높여준다.

 

대전맛집 '라루체'의 메뉴는 이탈리아 유학파 쉐프가 직접 조리한다. 이탈리아의 음식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기분이 드는 건 이런 이유 때문인것일까. 이곳은 최상의 재료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을 우선으로 생각한다. 데이트 장소로 대전맛집 라루체를 방문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요리는 샤또브리앙 스테이크와 까르파치오 스파게티다.

 

소고기의 안심부위 중에서도 가장 연한 부분만을 이용해서 만든다는 샤또브리앙 스테이크. 까르파치오는 최근 출시된 신메뉴 중 하나로 쇠고기 안심과 스파게티를 동시에 맛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신메뉴는 많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페스츄리 도우로 일반적인 피자에 비하여 바삭한 라루체의 피자는 많은 여성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