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솔 요리학원 서울, 부산 9개 전 지점 제로페이 결제서비스 제공

윤호영 기자  2020.04.17 09:53:35

기사프린트

 ▶ 사진 제공 : 한솔요리학원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서울과 부산 등 전국 9개 지점을 운영중인 국내 최대규모의 ㈜한솔요리학원이 코로나19 위기극복과 지역 경제 활성화 일환으로 전 지점에서 제로페이 결제서비스와 당일 상담 등록 시 5%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솔요리학원 본사 영업전략팀 정규명 부장은 ‘코로나19에 대한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형태로 지역상품권 또는 전자화폐 지급이 추진되고 있기에 한솔요리학원 또한 지역주민은 물론 중소상공인의 지역 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했다’라고 밝혔다.

한솔요리학원은 계열사인 한솔외식창업아카데미를 통해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소상공인 재창업 교육기관’으로 2012년부터 8년 연속 선정되어 외식분야 소상공인의 창업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9년도에는 경기도 고양시, 안성시와 시장상권활성화 사업을 진행하기도 하였다.

제로페이 결제서비스를 진행하는 ㈜한솔요리학원은 2015~2020년 6년 연속 요리학원부문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하는 등 소비자와의 요리를 통한 소통과 공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교육기관이다. 

현재 바리스타학원, 제과제빵학원, 외식창업아카데미 등 서울과 부산요리학원을 비롯한 전국 9개 지점에서 ▲국가공인 조리기능사자격증 ▲국내 및 국제바리스타자격증 ▲제과제빵자격증 및 디저트과정 ▲국민내일배움카드 국비과정 ▲ 국내 및 해외외식창업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 중이다.